에이플리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전 필독해주세요! [입금/배송/취소/교환/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에이플리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63



[입금확인]


무통장 입금시 입금 확인은 자동 확인 시스템으로 인해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입금자명 혹은 입금 금액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금하신 내역을 캡쳐하시어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수동 입금 확인 처리가 보다 빠르게 완료 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문의를 원하실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단, 주문 후 3일 내 미입금시 입금내역이 자동 취소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에이플리즈에서는 당일 출고 가능 상품 외 재고를 두고 주문을 받는 운영이 아니다보니
주문 전 배송 문의시 상품의 입고 일정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주문 오더 이후 2-3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지만,
거래처측의 상황에 따라 2-7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입고 지연 발생시에는 7-14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사전 지연 상품,수입 상품,주문 폭주 상품) 의 경우 기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든 입고 일정은 거래처측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당일 출고 상품의 경우 당일 17:00 까지 주문과 결제를 완료 해주셔야만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 상품과 일반 상품을 함께 주문해주셨을 경우 당일 출고 가능 상품이더라도

부분 발송 가능 구매 금액 기준 확인 후 부분 발송을 도와드리며,

부분 발송 가능 구매 금액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당일 출고에 어려움이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일 출고 가능 상품이더라도 전산 시스템 오류 혹은 출고 검수 과정에 따라

당일 출고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변동 발생시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연락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의 부분 발송은 주문일 기준 7일동안 미입고시 해당 시점 선출고 가능 상품을 확인 후

저희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부분 발송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7일 전에 선출고 가능 상품을 확인 후, 부분 출고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부분 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7일 전 부분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부분배송비와 입금 정보를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배송비 +2500원 ,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 배송비가 추가되는 지역으로 인하여

상품의 부분 발송이 어떠한 사유로도 불가합니다.

때문에, 부분 발송을 원하실 경우 도서 산간 지역의 지역 배송비를

추가 결제해주셔야만이 부분 발송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취소안내]


배송 전 혹은 상품 출고 전 취소 신청은 사이트내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게시판에 문의하실 경우 누락 될 수 있으니 신청 후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혹은 직접 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출고 처리가 된 상품의 주문 취소 신청시 출고 당일 취소 신청일지라도

이미 배송팀에서 택배 업체 통해 상품의 출고처리가 이루어진 상황이기때문에

상품을 받아보신 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으로 도움을 드려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 후 주문 취소 신청시, 당월 이후 결제 취소 및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당월 이후 결제 취소 및 부분 취소 신청의 경우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고객님들께서는 환불 정보에 꼭 무통장 환불 계좌 정보를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


* 잡화류 (가방, 신발, 악세사리, 머플러, 모자 등) 잡화상품은 1:1 오더상품입니다.

주문 후 고객님만을 위한 사이즈 및 색상 오더가 들어가며, 거래처측 오더 이후 취소 신청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은 1회만 가능)


사이즈/색상 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48시간 이내 접수해주셔야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제품이 반품수령지에 도착해야 가능한점 유의바랍니다.

수거기간 초과 또는 반품 수거일자 초과시 자동 반송으로 인해 반품 처리가 거부됨을 알려 드립니다.

* 해당 날짜의 기준은 고객님의 사정과 저희 쇼핑몰의 사정을 고려하여 소비자 보호센터에서 법적으로 제시된 기준입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반품 배송비 회당 2,700원) (교환 배송비 5,200원)

반품배송비는 분실 위험으로 인해 상품품에 함께 동봉하실 수 없으며, 환불 예정 금액에서 자동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교환배송비는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입금 정보와 입금 금액을 신청 이후 전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세지 확인 후 입금하신 후 입금 내역이 보이게끔 캡쳐하시어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 전송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에 관련된 그 외 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또는 게시판 문의를 통해 확인 후 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주문 취소 신청과는 다르게 사이트 내 직접 신청이 불가하여,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 원하시는 상품을 말씀해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신청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시 지정 택배업체인 cj 택배를 통해 수거 신청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직접 수거 요청시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해당 내용을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직접 수거 요청시 타택배 업체명과 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상품이 분실되거나 누락되지않고 신속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택배 직접 수거 요청시 발생되는 금액 또한 고객님께서 선불 결제 해주셔야만이 가능합니다.


재봉의 디테일은 개인의 만족도에 따라 상이 하므로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거래 시장 상품의 특성상 공정 과정에서 2cm-3cm 오차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착용하는데 이상이 없을 경우 불량의 사유에 해당 되지 않습니다.

또한, 불량의 소지가 확인된 상품이더라도 착용흔적(세탁 흔적,오염,늘어짐,고의적인훼손, 향수냄새,섬유제향기,악취,특정향기) 등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거부될 수 있는 사유가 확인될 시에는 자동 반송으로 인해 원하시는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고의적인 훼손은 상품의 가치를 잃어 사용 되지 못한채 상품이 버려지거나

 크게는 시착으로 인한 오염등 훼손으로 상품이 버려지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한번 더 생각해주심에 따라 필요치 않은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반품불가 제품안내]


1.밝은색 (화이트,아이보리) 색상 의류는 먼지나 오염에 매우 취약하여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2.잡화류 (가방, 신발, 악세사리, 머플러, 모자 등) 등은 출고 후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운 상품이며,

주문후 1:1 오더되는 제작 오더 상품은 주문 고객을 위해 오더가 들어간 상품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3.슈즈류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 사이즈에 맞게 제작 오더가 들어가, 주문 후 오더 제작 시스템이며,

사이즈 교환은 1회만이 가능하며 (왕복 교환 배송비 발생)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사이즈 교환 또한, 검수 과정을 거쳐 착용의 흔적 확인시 자동 반송으로 인한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4.니트류 혹은 핏이되는 이너티셔츠 상품은 소재의 특성상 한번의 시착만으로도 미세한 늘어짐 또는 올풀림이 있을 수 있는

소재 변형에 취약한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 신청시 상품 가치를 잃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도록

구매전 사전공지하여 명시하였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숙지하시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5. sale 카테고리 상품 (신상품 할인 제외) 또는 판매종료 상품은 최저 마진률 적용 상품으로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6. 위 사항을 제외하고도 상품 구매페이지에 교환 및 반품불가 명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떠한 이유로도 배송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에이플리즈 메이드 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오더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한 상품일지라도 실제 상품 수거 후 검수 과정에 따라 자동 반송 되어 신청이 거부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과정 중 발생한 상품의 구김, 재봉 실밥이 일부 정리가 되지 않은 경우, 거래처측의 초크자국 등 생산 과정 중 발생된 사소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초크 자국의 경우 한번의 손빨래/1회의 드라이 크리닝만으로도 충붐히 모두 사라지는 자국입니다.*  




[환불안내]


주문취소/교환/반품 신청처리된 상품이 수거 완료 후 검수 과정을 거쳐야지만 환불처리 혹은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모두 확인이 되었을 경우 환불 처리는 해당 시점 일괄적으로 처리합니다.

또한, 환불 복원까지의 소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처리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주문취소(지연+품절 포함)에 해당하는 경우

출고 됐을시의 기본 배송비 차감 후 고객님들께 환불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플리즈 고객 여러분!

취소/교환/반품 신청 전 꼭 한 번 더 고민해주세요!

고객님께서 취소/교환/반품하신 상품은 재검수 후 재포장됩니다.

이 과정에서 작게는 비닐 포장지, 테이프 등이 사용되지 못한 채 버려지게 되고

크게는 훼손으로 인해 상품들이 버려지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취소/교환/반품 전 한번 더 고민해주심으로 인해

필요치 않은 낭비를 줄여 좀 더 나은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카드 전체/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시 해당 카드사측 전산 정보 전달 후 환불 적용 되기까지 해당카드사마다  2-3일

크게는 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부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 후 주문 취소 신청시, 당월 이후 결제 취소 및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당월 이후 결제 취소 및 부분 취소 신청의 경우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고객님들께서는 환불 정보에 꼭 무통장 환불 계좌 정보를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저희 에이플리즈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GO TOP
GO DOW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